오늘 비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는데 아침에 햋볕이 잠시 보이길래 시운전 겸해서 한강변으로.
눈으로 보기엔 조금 짧아졌다.. 할 정도인데 실제 라이딩해보니 확실히 많이 짧아진게 느껴진다.
오버사이즈 라이저바가 짧아지니 더 단단해 보인다.
라이저바 특유의 안쪽으로 꺾어진 라인.
사실은 높이를 낮출려고 뒤로 살짝 눕혀 놓았다.
교체하려고 생각했던 일자 핸들바가 Easton 70 알미늄이다.
가격도 착하고 워낙 많이들 사용하는 스테디 셀러라 품질 걱정도 없을 것 같았고.
EA70의 좌우폭이 스펙상 58cm.
잘라낸 라이저바의 지금 폭이 정확하게 60cm.
양쪽 1cm 차이밖에 없다. 조금 더 잘라냈더라면 일자바와 길이가 같아질 뻔 했다.
라이저바와 일자바의 중간형태이다. 올마운틴의 레이싱 스타일? 뭐 하여튼.
지금이 딱 적당한것 같다.
주로 온로드를 타지만 가끔가는 산도 포기할 수 없는 그 상황에 맞는 핸들바.
눈으로 보기엔 조금 짧아졌다.. 할 정도인데 실제 라이딩해보니 확실히 많이 짧아진게 느껴진다.
오버사이즈 라이저바가 짧아지니 더 단단해 보인다.
라이저바 특유의 안쪽으로 꺾어진 라인.
사실은 높이를 낮출려고 뒤로 살짝 눕혀 놓았다.
교체하려고 생각했던 일자 핸들바가 Easton 70 알미늄이다.
가격도 착하고 워낙 많이들 사용하는 스테디 셀러라 품질 걱정도 없을 것 같았고.
EA70의 좌우폭이 스펙상 58cm.
잘라낸 라이저바의 지금 폭이 정확하게 60cm.
양쪽 1cm 차이밖에 없다. 조금 더 잘라냈더라면 일자바와 길이가 같아질 뻔 했다.
라이저바와 일자바의 중간형태이다. 올마운틴의 레이싱 스타일? 뭐 하여튼.
지금이 딱 적당한것 같다.
주로 온로드를 타지만 가끔가는 산도 포기할 수 없는 그 상황에 맞는 핸들바.
'MTB > 자전거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호수공원 (0) | 2009.08.17 |
---|---|
온가족 자전거 외출. (0) | 2009.08.03 |
핸들바 커팅. (0) | 2009.07.18 |
브레이크 세팅하기. (0) | 2009.07.10 |
브레이크 레버 교환. (0) | 2009.07.10 |